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피지 뉴질랜드 호주 여행일정표

1 일차

2017-03-21 (화)

2017-03-21(화)19:25인천 ICN 출발
비행 10시간 10분 KE0137

2017-03-22(수)08:35난디 NAN 도착

+1일

*

-현지미팅보드는 “KE연합” 입니다.
-가이드/기사팁 성인/소아1인-U$130 불포함입니다.(성인/소아 동일)(북섬에서 일괄지불)

석식 (기내식)

출발전 정보(항공정보, 여행국가 정보)

* 항공정보
① 2007년3월부터 액체류/젤류는 100ml이하만 기내반입이 가능합니다.
② 마일리지적립은 출발전 카드를 만들어야 적립가능합니다.
③ 그룹 항공권의 경우 출발 당일 공항에서 좌석배정이됩니다.
 항공좌석 배정은 항공사의 고유 권한으로 출발당일 인천공항 탑승수속 순서를 기준으로 이루어집니다. 좌석이 떨어질 수 있으니, 미리 탑승수속 바랍니다.

* 여행국가 정보
입국시 음식물 반입이 까다로우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생과일, 생야채류, 견과류, 육류, 유제품등의 반입이 금지 품목입니다.
- 밀폐된 식품이나 인스턴트 식품은 신고를 하셔야 하며, 입국시에 반입하는 모든 식품류는 입국시 제출하는 세관신고서에 신고 후 반입 가능합니다.
② 2012년 9월 1일부터 면세 범위가 줄어 들어 18세 이상 1인당 50 개비의 담배만 반입할수 있습니다. 면세범위 초과시 세금이 부과될수 있습니다.
③ 여권유효기간이 6개월 미만은 입국 거절 되실 수 있습니다.
호주는 비자가 필요한 나라입니다.
- 비자 발급을 위해 예약한 여행사에 여권 복사본을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투숙호텔안내

  • 숙박없음

조식/중식/석식 안내

  • [조식]
  • [중식]
  • [석식]기내식

2 일차

2017-03-22 (수)

조식 (기내식)

난디 도착

-현지미팅보드는 “KE연합” 입니다.
-가이드/기사팁 성인/소아1인-U$130 불포함입니다.(성인/소아 동일)(북섬에서 일괄지불)

난디 시내
피지 사람들의 생활상을 볼 수 있는 시장 및 사원이 있는 시내
난디 시내는 흔히 상상하는 도시적 시내의 모습과는 거리가 먼 소박한 시골 장터 같은 모습입니다. 난디 시내로 나가면 한국의 1970년대 같은 거리 풍경들과 난디 재래시장과 힌두사원을 보실 수 있습니다. 시내에는 피지인뿐만 아니라 영국 식민지 시절에 이주해온 인도인 또한 심심치 않게 보실 수 있습니다. 맛있는 계절과일과 소소한 기념품 등을 구입하기에 좋습니다.
자세히보기

중식 (중식)

리조트 체크인

체크인 후 저녁식사 때까지 휴식

석식 (한식)

투숙호텔안내

조식/중식/석식 안내

  • [조식]기내식
  • [중식]중식
  • [석식]한식

3 일차

2017-03-23 (목)

조식 (호텔식)

티부아섬 풀데이 크루즈
크루즈를 이용해 티부아 섬에서 즐기는 데이투어
티부아섬 풀데이 크루즈는 오전 10시경 출발하며, 오후 5시경에 끝나는 투어입니다.
데나라우 선착장에서 크루즈를 타고 가다 티부아 섬에 도착하면, 자유시간입니다. 해먹에 누워 쉬셔도 되고, 스노클링과 카약 등 레포츠를 즐기거나, 유리바닥 보트를 타고 피지의 아름다운 바닷속을 구경할 수도 있습니다.
점심은 섬에서 바비큐식 식사를 합니다.
자세히보기
수영복 필수지참!

중식 (BBQ)

티부아섬 즐기기

오후 5시경 데나라우로 돌아옴

석식 (한식)

투숙호텔안내

조식/중식/석식 안내

  • [조식]호텔식
  • [중식] BBQ
  • [석식]한식

4 일차

2017-03-24 (금)

조식 (호텔식)

난디-오클랜드로 이동 (약3시간 소요)
[08:45] FJ 411편으로 난디 출발
[12:50] 오클랜드 도착

중식 (한식)

가이드 미팅

석식 (한식)

★오클랜드 관광

-와이테마항구 등

투숙호텔안내

조식/중식/석식 안내

  • [조식]호텔식
  • [중식]한식
  • [석식]한식

5 일차

2017-03-25 (토)

조식 (호텔식)

와이토모 동굴
반딧불 동굴탐험, 와이토모 동굴
/
약 3천만년 전에 형성된 석회암 동굴로 1887년 영국의 탐험가 프레드와 마오리추장에 의해 발견되었습니다. 자연적으로 형성된 독톡한 모양을 가진 이 동굴은 뉴질랜드의 명소로 특히 수천 마리의 반딧불이 은하수처럼 불을 밝히는 동굴을 보트를 타고 탐험하는 관광코스는 가장 유명합니다. 이 반딧불 동굴은 영국의 극작가 버나드 쇼가 세계8대 불가사의로 극찬받기도 했습니다.
자세히보기

중식 (스테이크)

와까레와레와 지열지대 마오리 민속마을
뉴질랜드 원주민 마오리족의 생활상을 엿볼 수 있는 로토루아 와까레와레와 민속촌 입니다.
뉴질랜드 북섬의 로토루아 시내에서 조금 떨어진 와까레와레와 지열지대의 포후투 간헐천은 로토루아에서 가장 잘 발달된 온천지로 하루에도 여러번 열탕의 증기를 뿜어 내고 30M 높이까지 솟아오릅니다. 진흙이 물처럼 끓고 있는 열탕을 통하여 자연 체험을 할 수 있습니다. 마오리 원주민의 전통 환영의식 및 민속 공연 참여 관람이 가능한 마을로써 원주민들의 전통가옥과 각종 공예품도 관람할 수 있습니다.
자세히보기
폴리네시안 스파
뉴질랜드에서 즐기는 건강 온천수, 폴리네시안 스파(Polynesian Spa)
뉴질랜드에서 가장 유명한 온천으로 로토루아를 들르는 대부분의 여행객들이 빠지지 않고 이곳을 찾는다. 다른 온천과 달리 지하에서 직접 분출되는 라듐과 프리스트가 첨가된 광천수를 이용하는데 이는 근육통이나 관절염에 좋은 효과가 있다.

위치상으로 로토루아 중심시내에서 차로 5분거리이며, 야외 온천탕에서는 로토루아 호수의 설퍼 만(Sulphur Bay on Lake Rotorua)과 하늘이 빚어내는 자연의 아름다움을 즐길 수 있다. 영업시간은 매일 08:00~22:00까지이다.

이곳을 이용하려면 수영복을 필히 준비해야 한다. 따라서 로토루아에서 온천을 즐기고 싶다면 수영복은 필히 한국에서 챙겨가는 것이 좋다.

...
자세히보기

석식 (항이식)

항이(Hangi)
뉴질랜드 전통요리 항이
각종 온천이 있는 로토로아 지역은 열천이 끓어 오릅니다. 이 열천에 계란을 넣어도 잘 익으며, 일부러 물을 끓여 요리를 할 필요가 없습니다. 항이(Hangi)는 지열을 이용하여 하는 뉴질랜드의 전통 요리법으로, 각종 채소와 고기, 조개 등을 땅 속에 넣어 쪄서 만든 것입니다. 로토루아의 대형 호텔에서는 이러한 항이 식사와 마오리 콘서트를 함께 즐길 수 있는 곳도 있습니다.
자세히보기
마오리민속쇼를 보며 항이디너

투숙호텔안내

조식/중식/석식 안내

  • [조식]호텔식
  • [중식] 스테이크
  • [석식] 항이식

6 일차

2017-03-26 (일)

조식 (호텔식)

아그로돔
양털 깎기쇼를 볼 수 있는 거대한 양 목장
거대한 목양 농장으로 푸른 들판에 노니는 수많은 양들을 구경할 수 있으며, 농장내부에 있는 공연시설에서 펼쳐지는 양털깎기 쇼를 볼 수 있다. 양털깎기 쇼는 하루에 세번 이루어지며 1시간 정도가 소요되며, 쇼가 끝난 후에 쇼의 시범을 보인 목양인부가 공연장 밖의 울타리안에서 목양견이 양몰이를 하는 시범을 선보인다. 아그로돔의 양쇼는 뉴질랜드에서 가장 유명한 쇼라고 할 수도 있다. 이 곳에서 우리는 뉴질랜드 목축업의 세게에 대해 배우게 된다. 지금까지는 몰랐던 다양한 양의 종류를 배우고, 양털 깎기 쇼, 새끼 양에게 젖 주기, 소에게 먹이 주기 등 직접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다양하게 준비 되어 있다.
양 쇼 뿐만아니 ...
자세히보기

중식 (뷔페식)

스카이라인 뷔페
훌륭한 경치, 최상의 음식과 함께하는 식사
농고타하 산자락에서 곤돌라를 타고 해발 487m에 있는 공원까지 올라오면, 주변을 내려다 볼 수 있는 스카이라인이 펼쳐집니다. 이곳에 있는 스카이라인 뷔페는 2016 Beef and Lamb Award를 수상한 로토루아 최고 인기 레스토랑으로, 450석의 규모에 최근 리노베이션을 마쳐 모던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랑합니다. 이 레스토랑은 확 트인 전망으로 로토루아 시티를 감상하며 식사를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데, 로토루아 시내의 전경은 물론 로토루아 호수와 그 주변 모두를 배경으로 멋진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자세히보기
레드우드 수목원
타국에서 즐기는 신선한 산림욕, 레드우드 수목원
쥬라기 공원의 촬영 배경이 되기도 했었던 이곳은 로토루아 근교 레드우드 수목원(Redwood Grove)이다. 뉴질랜드 임업 시험장이 있으며, 아름드리 나무들이 하늘을 가릴 정도로 빽빽하게 들어 차 있다. 2차 대전 당시 목숨을 바친 뉴질랜드 병사들을 위해 산림청 직원에게 비공식적으로 준 미국 캘리포니아산 레드우드를 육종하기 시작하여, 지금의 레드우드 수목원이 되었고, 뉴질랜드 정부의 초청을 받은 한국인 소장이 책임자로 있었다.
산책코스는 15분 정도 소요되는 코스부터 8시간 코스까지 다양하게 개발되어 있으며 색깔로 구분되어 있는 표지판을 따라가면서 코스를 선택 할 수 있다. 레드우드 산림장에 들어 가는 순간부터 머 ...
자세히보기

로토루아-오클랜드로 이동 (약3시간 소요)
차량으로 이동

석식 (한식)

투숙호텔안내

조식/중식/석식 안내

  • [조식]호텔식
  • [중식] 뷔페식
  • [석식]한식

7 일차

2017-03-27 (월)

조식 (밀박스)

오클랜드-퀸스타운으로 이동 (약1시간50분 소요)
[08:30] JQ 295 편으로 오클랜드 출발
[10:25] 퀸스타운 도착

중식 (연어회+한식)

퀸스타운(Queenstown)주변 명소관광

애로우타운
뉴질랜드 남섬 골드러시의 유적 애로우타운(Arrowtown)
퀸스타운에서 북동쪽으로 약 20km를 가면 아직도 옛날의 골드러시 때 건물 대부분을 그대로 사용하고 있는 역사적이고 그림같은 마을, 애로우타운이 있다. 애로우타운의 황금빛 가을 단풍은 사진가들에게 기쁨을 주며 헤이어즈 호수는 송어낚시터일 뿐만 아니라 사진가, 화가들에게 최상의 장소이다.
원래 애로우타운은 폭스타운으로 1862년에 세워졌다. 인근 애로우 강에서 금이 발견되자 금광이 세워지고 골드러쉬로 이어졌다. 윌리엄 폭스와 존 오 칼라한 등의 광부들은 사람들에게 이러한 사실이 알려지기 이전에 미리 채광작업을 시작하였는데, 230lbs의 금을 채굴할 수 있었다. 결국 애로우타운의 인구는 7천이 넘었고, 수세기 동안 유 ...
자세히보기
카와라우 번지점프대
"번지점프를 하다"의 마지막 촬영장소 카와라우 번지점프대
퀸스타운의 가장 일반적인 번지 점프 장소는 카와라우 강(Kawarau River)과 스키퍼스 캐니언(Skippers Canyon)이다. 이곳 카와라우 다리의 번지점프높이는 43m이다.

카와라우 다리 번지점프대의 경우 한국영화 "번지점프를 하다"의 마지막 장면에서 인우와 그 남자 제자가 실제 번지점프를 했던 곳으로 유명한데 마지막 장면 촬영을 위해 6번 정도 번지점프를 했다고 한다.
자세히보기

석식 (양고기+한식)

투숙호텔안내

조식/중식/석식 안내

  • [조식] 밀박스
  • [중식] 연어회+한식
  • [석식] 양고기+한식

8 일차

2017-03-28 (화)

조식 (호텔식)

밀포드 사운드로 이동

중식 (선내식)

밀포드 사운드(Milford Sound)
태초의 아름다움을 간직한 피요르드 관광지
/
퀸스타운에서 호머터널을 경유하여 차량으로 약 4시간을 이동하면 밀포드 사운드가 나타난다. 피오르드랜드에서 최고의 볼거리 중 하나인 밀포드 사운드는 지금으로부터 약 1만 2천년 전 빙하에 의해서 주위의 산들이 1,000m이상에 걸쳐서 거의 수직으로 깎여서 바다로 밀려들었다는 장대한 전망으로 뉴질랜드를 대표하는 풍경으로 자주 소개되고 있다. 이 풍경을 만끽하려면 크루즈가 좋을 것이다. 해면의 높이에서 올려다보는 단애(斷崖)는 압도적이다.

이곳의 초기 거주자들은 토착 원주민인 마오리 족들이며 이들은 이곳에서 나는 녹옥(비취)과 새, 물고기, 사냥에 매료되어 이곳을 찾았다고 한다.
유럽인으로서는 물개사냥꾼 존 그로노가 ...
자세히보기
기상악화로 밀포드 사운드 일정 불가할 경우, TSS 언슬로우 증기선(TSS Earnslaw Lake Cruises)으로 대체하여 진행됩니다,

석식 (호텔식(로스트비프))

투숙호텔안내

조식/중식/석식 안내

  • [조식]호텔식
  • [중식]선내식
  • [석식] 호텔식(로스트비프)

9 일차

2017-03-29 (수)

조식 (호텔식)

크롬웰
과일 집산지 크롬웰(Cromwell)
1860년대 오타고(OTAGO) 지방에서 금이 발견되어 급격히 번성하기 시작한 곳이 바로 크롬웰이다. 크롬웰은 클루타(Clutha)강과 카와라우(Kawarau)강이 합류되는 지점에 위치하고 있으며 과수재배 단지로 유명하다. 1992년 거대한 클루타댐(Clutha Dam)이 건설된 후 던스탄(Dunstan ) 호수가 만들어지고 수많은 농경지가 침수되면서 크롬웰이 가지고 있던 유서깊던 모습이 사라지게 되었다.

영국의 정치가이자 군인이었던 크롬웰을 기념하기 위해 네스비(Naseby)와 햄프든(Hampden)에 의해 명명 되었다.

휴게소에서 큰 잣을 비롯해 자두, 복숭 등 신선한 과일을 미리 먹어보고 구입할 수 있 ...
자세히보기

중식 (현지식)

남섬의 아름다운 대 자연 감상

트와이젤
반지의 제왕의 무대 트와이젤(Twizel)
반지의 제왕 2탄 '두개의 탑(The Two Towers)'의 스펙타클한 오프닝씬이 촬영된 트와이젤은 마운트 쿡/아오라키 국립공원에서 뻗어나오는 길 바로 밑에 놓여있다.
맥킨지 분지 중앙에 놓여있는 이 산악마을은 로한을 포함하는 지역을 촬영하는데 광범위하게 이용됐다. 서던 알프스 발치에 위치한 벤 오하우 스테이션은 아라곤과 레고라스, 짐리가 영화 시작부분에서 오크들을 추격하는 로한의 초원지대를 제공했다. 제3편 왕의 귀환에서도 벤 오하우는 이스템넷협곡(Eastemnet Gullies)과 펠레노르 평원(Pelenor Fields)의 결정적인 전투씬 촬영지가 됐다.

크라이스쳐치에서 테카포까지 2~3시간이 걸린다. ...
자세히보기
켄터베리 대평원
뉴질랜드에서 가장 넓은 평원
뉴질랜드 남섬 크라이스트처치 남쪽의 동해안을 따라 길게 뻗어있는 이 대평원은 해발 300m 지대에 길이 193km로 뉴질랜드에서 가장 넓은 면적을 차지하는 비옥한 평원 입니다. 북쪽으로 “콘웨이강” 서쪽으로 “서던 알프스” 남쪽으로는 “와이타키 강”이 경계를 이룹니다. 대평원은 대부분 양목장과 경작지로 이용되며, 혹한기에 바람으로부터 양들을 보호하기 위해 침엽수가 심어져 있습니다.
자세히보기
선한 양치기의 교회
선한 양치기의 교회(Church of the Good Shepherd)
테카포의 버스정류장에서 얼마 떨어지지 않은 곳에 세계적으로 유명한 '선한 양치기의 교회'가 있다. 마을과 인접한 호수에 조그맣게 튀어나온 작은 반도 위에 자리잡은 돌로 지어진 이 교회는 종파간의 화합을 위한 목적으로 세워졌다. 이 교회는 성서에도 나오는 '선한 양치기'로 개척시대의 양치기들의 모습을 기념하기위해 1935년에 세워졌다.
호수 주위의 돌과 모래를 이용하여 건축하였으며 호수를 등진 교회의 동북창으로 펼쳐지는 산과 호수의 아름다운 조화가 많은 사진작가들에게 호응을 받고있다. 여름철 교회 주위에는 맥켄지 컨트리(Mackenzie Country)의 상징인 루핀스(Lupins) 꽃이 만개되어 그 아름다움을 더해 ...
자세히보기
테카포 호수
밀키블루 빛의 테카포 호수
아름다운 테카포 호수는 황금빛 숲과 눈으로 덮인 산의 전경으로 둘려쌓인 곳이다. 이 호수는 원래 빙하계곡으로 호수의 물이 놀랄만큼 아름다운 터키석과 같은 푸른 빛을 발하는 밀키블루색을 띠고 있다. 빙하에서 흘러나온 물에 주변의 암석성분이 녹아들어서 이러한 호수의 색깔을 나타낸다고 한다. 이 곳에는 호수 안으로 흘러들어오는 6개의 주요 강과 2개의 빙하가 있다. 맥켄지 베이슨의 북쪽에 자리잡은 이 호수는 총 32km로 가장 깊은 곳은 120m나 된다. 테카포 호수는 뉴질랜드 남쪽의 중앙에 위치, 크라이스처치와 퀸스타운사이의 중간지점에 있다. 겨울이건 여름이건 간에 참여할 수 있는 많은 스포츠가 있다.

테카포 마을 ...
자세히보기

해글리 공원
광대한 녹음을 자랑하는 해글리 공원
크라이스트쳐치의 시내에서 부터 쭉 뻗어 있는 해글리 공원은 광대한 부지를 자랑한다. 이 공원은 시내와 서쪽의 주택가 리카튼, 펜달튼, 아이람까지 뻗어있는 광대한 녹지로서 상상할 수 없을 만큼의 아주 큰 공원이다. 공원 한 켠에 있는 보타닉 가든은 크라이스트쳐치의 주민들이 주말에 자주 찾는 곳으로서 일년 내내 갖가지 꽃들이 피어나는 아름다운 정원이다. 모나베일을 관통하여 내려오는 에이번 강이 해글리 공원을 가로질러 시내의 서쪽에서 동쪽으로 비스듬하게 흐르는데 이 강 주변에는 유명한 옥스퍼드 거리가 있다. 이 거리는 많은 술집과 카페들이 즐비하게 깔려있으며 영국의 거리문화를 느껴볼 수 있다. 옥스퍼드 거리의 끝자락에는 ' ...
자세히보기

석식 (연어회+한식)

호텔 투숙 및 휴식

THE TOWERS on THE PARK (크라이스트 처치)

투숙호텔안내

  • 숙박없음

조식/중식/석식 안내

  • [조식]호텔식
  • [중식]현지식
  • [석식] 연어회+한식

10 일차

2017-03-30 (목)

조식 (밀박스)

크라이스트처치-시드니로 이동 (약3시간35분 소요)
[06:15] VA 135 편으로 크라이스트처치 출발
[07:45] 시드니 도착

시드니-울릉공으로 이동
버스로 이동

호주 동물원

코알라, 캥거루, 에뮤 등 호주 동물 관람

울릉공(Wollongong)
형화로운 해변과 바다 위에 떠 있는 낚싯배들의 아름다운 풍광을 만끽할 수 있는 평화로운 항구도시
시드니에서 남쪽으로 80km 가량 떨어진, 뉴사우스웨일스 주 제 3의 도시 울릉공. 호주 원주민어로 '바다의 소리'라는의미의 이곳은 낡은 등대가 있는 평화로운 해변과 바다 위에 한가로이 떠 있는 낚싯배들의 아름다움이 매력적인 항구도시이다.

가볼만한 곳으로는 울릉공의 역사를 한눈에 볼 수 있는 곳, 역사박물관과 호주의 서퍼들이 즐겨 찾는 노스비치(North Beach), 그리고 마을 끝 해변가에 위치한 옛등대(Old Lighthouse)등이다.
자세히보기
볼드 힐 전망대 (Bald Hill Look out)
해안 절벽이 한눈에 들어오는 아름다운 파노라마 전경을 감상할 수 있는 전망대
호주에서 가장 잘 알려져 있고 인기 좋은 전망대 중의 하나이자 국제적으로 알려진 행글라이딩과 패러글라이딩 포인트입니다. 20세기 초 볼트 힐 바로 아래 해변에서 로랜스 하그레이브란 비행사가 호주 역사상 처음으로 비행에 성공하였고, 이를 기념하기 위해 자갈을 쌓아 만든 기념비를 주차장 근처의 언덕 꼭대기에 세웠습니다. 행여나 초보자가 이곳에서 비행하려면 최근 이곳에서 비행하다 숨진 사고가 발생한 적이 있다는 사실을 우선 알아야 합니다. 무엇보다 ...
자세히보기

중식 (뷔페식)

키아마
블로우 홀을 볼 수 있는 곳, 키아마
1797년 12월 6일 George Bass가 항해중 발견한 키아마(Kiama)는 울릉공에서 남쪽으로 40km 거리에 위치해 있는 인구 1만명의 해변도시 이다.
이 곳에는 바위 틈 사이로 바닷물이 엄청난 소리를 내며 분수처럼 무려 60m 높이로 솟구치는 블로우 홀(Blow Hole : 파도에 의한 공기의 압력이 상단의 구멍으로 물을 솟구치게하는 현상)로 유명한 곳이다.
또한 키아마 해변은 주위에 펼쳐진 아름다운 경관과 서핑을 즐기기에 적당한 높이에 파도로 전세계의 서퍼(surfer)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자세히보기
키아마 등대
키야마 해변의 랜드마크
키아마 등대는 19세기에 지어졌으며 블로우홀과 함께 키아마 해변의 또다른 랜드마크입니다.키아마는 원주민 언어로 '바다가 큰소리를 만드는 곳'이란 의미를 가지고 있으며 낚시나 피크닉을 하러 많은 시민들이 찾는 곳입니다. 바위틈 사이로 소리를 내며 솟아오르는 자연분수인 블로우 홀을 보러 일부러 이곳을 찾기도 합니다. 탁트인 바닷가와 아름다운 잔디밭 ,그리고 그곳에 우뚝 서있는 키아마 등대의 모습은 한폭의 그림같은 풍경을 선사합니다.
자세히보기
베리 타운 (Berry Town)
호주 정착 당시 모습을 간직한 시골 해변 마을에서 한가로운 자유시간을 가질 수 있는 곳
자세히보기

석식 (스테이크)

투숙호텔안내

조식/중식/석식 안내

  • [조식] 밀박스
  • [중식] 뷔페식
  • [석식] 스테이크

11 일차

2017-03-31 (금)

조식 (호텔식)

저비스베이 크루즈
크루즈타고 돌고래 서식지에 직접 가서 돌고래 관찰
18세기 영국함대의 사령관 존 저비스에서 유래된 저비스 베이는 시드니에서 남쪽으로 약 3시간 거리에 위치하며 돌핀크루즈로 유명합니다. 2~30명이 탈 수 있는 소형 보트부터 100명 이상이 타는 돌핀 크루즈를 타고 호주 최고의 돌고래 서식지로 항해해서 돌고래 관찰도 하고 생동감 넘치는 사진이나 동영상을 직접 촬영할 수도 있습니다. 6월과 9월에는 이동하는 혹등고래까지 함께 관찰할 수 있다고 합니다. 투어는 1시간 30분가량 소요되는데, 시기와 마련된 프로그램에 따라 걸리는 시간과 가격은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자세히보기
하얌스 비치
세상에서 제일 하얀 모래로 기네스북에 올랐다는 환상의 바닷가에서 갖는 자유시간
시드니에서 남쪽으로 180킬로미터 떨어진 작은 해변 마을에 있는 하얌스 비치는 북쪽으로 저비스 베이 국립공원과 남쪽으로 부데리 국립공원에 둘러싸여 있습니다. 기네스북에 오를 정도로 세상에서 제일 하얗다는 여기 모래는 다른 모래에 비해 더 곱고 부드럽습니다. 새하얀 모래와 새파란 하늘의 조화가 너무 아름다워 마치 꿈속에서 그리던 환상의 바닷가 같습니다. 잠시 동심으로 돌아가서 곱디고운 모래로 모래성도 쌓고, 뒹굴어 보기도 하고, 슬로우 모션으로 ...
자세히보기

중식 (피쉬 앤 칩스)

쿠랑가타 와이너리
쇼알해븐의 5성급 와이너리에서 호주 최고의 품질을 자랑하는 와인 시음하기
/
19세기 중반부터 포도 경작은 시작됐으나, 비숍 가의 아들이 쇼알해븐의 자연환경이 와인 생산의 적지임을 감지하여 쿠랑카타라는 이름으로 본격적인 와인 생산지로 개발시킨 가족 와이너리입니다. 질 좋은 백포도주 생산의 조건인 온화한 해양성 기후와 시원한 해양성 바람 등의 자연 조건과 2004 올해의 호주 와인 메이커 수상자의 노력이 만나 호주 최고 품종의 백포도주를 탄생시켰습니다. 또한, 20여 년 간의 타이렐스 와이너리와 협업하여 적포도주의 품질을 계속 향상 시킨 결과 현재 쇼알해븐 지역의 유일한 5성급 와이너리로 성장하였습니다. 현재까지 각종 호주와 국제 와인 대회에서 150여 개의 트로피와 1600 이상의 상을 휩쓸은 ...
자세히보기
빅풋(Big Foot) 투어
거대한 바퀴의 4륜 트렉터를 타고 산을 오르고 포도 과수원을 드라이브하는 모험 투어
/
쿠랑가타 와이너리에서 운영하는 투어로 거대한 바퀴를 장착한 4륜 오픈 트렉터 버스에 관광객을 태우고 1시간 가량 포도밭을 포함한 쿠랑가타 소유지 일대를 관광하는 투어입니다. 높고 경사진 쿠랑가타 산을 오르며 사우스 코스트를 내려다보는 모험이 이 투어에서 가장 스릴있는 투어의 하이라이트이고, 19세기 초 유럽 정착민들이 건설된 마을의 전경 또한 한눈에 내려다볼 수 있습니다. 트렉터 운전사는 어워드 위닝 와인을 생산하는 포도 과수원을 따라 드라이브 ...
자세히보기

석식 (한식)

투숙호텔안내

조식/중식/석식 안내

  • [조식]호텔식
  • [중식] 피쉬 앤 칩스
  • [석식]한식

12 일차

2017-04-01 (토)

조식 (호텔식)

시드니 동부 관광

갭파크
아름다운 바다경치가 펼쳐지는 멋진 곳
빠삐용이라는 세계적인 명화에서 주인공 빠삐용이 절벽 아래로 떨어지는 마지막 장면으로 유명해진 갭 파크는 더들리 페이지(Dudley Page)에서 조금 내려간 곳인데 겹겹이 층이 진 기암절벽 아래 하얗게 부서지는 파도의 경치가 매우 훌륭합니다. 절벽 틈새로 보이는 시드니의 바다 경관이 아름답다 하여 갭 파크라 불립니다. 마치 인공적으로 깎은 듯한 절벽이 이루어져 있으며 오랜 시간 파도에 돌이 깎여 나간 모습의 기암괴석을 볼 수 있습니다. 이곳은 절벽이 90도로 떨어지는 사람이 많을 정도로 위험했지만 지금은 펜스로 안전장치를 모두 해놓았습니다.
자세히보기
본다이 비치
주변 경관이 아름다운 본다이 비치(Bondi Beach)
본다이 비치는 남녀노소를 가리지 않고 많은 사람들이 찾는 곳이다. 겨울임에도 많은 사람들이 해양 스포츠와 각종 운동을 즐기고 있었다.
여름에는 우리나라의 해운대와 같이 젊은 사람들이 이 곳을 많이 찾는다고 한다.
본다이 비치 위쪽으로는 작은 공원이 있어 아이들이 뛰어 놀기 좋고, 각종 편의시설을 갖춘 몰(mall)이 위치하고 있다.
자세히보기
더들리 페이지
본다이비치가 한눈에 들어오는... Dudley Page Reserve
본다이 비치에서 언덕을 오르면 산등성이에 도착을 하게되며, 그곳 드넓은 곳에 잔디가 한없이 펼쳐진 전망대가 바로 더들리 페이지다. 더들리 페이지(Dudley Page)란 지명이 붙은 이유는 이곳은 원래 더들리 페이지라는 사람의 개인소유의 땅인였으나 이곳에서 바라보는 전망이 혼자보기에는 아깝다고 여겨 자신의 사유지를 시드니시에 기부를 해서 붙은 이름이다. 또한 기부한 이곳의 아름다운 전망이 망가지지 않도록, 양도조건으로 건물을 짓지 못하게 했다고 한다. 지금은 지하를 물탱크로 쓰고 있는 점이 특이하다. 이곳에서 올라 내려다 보면 해안선을 끼고 형성된 도시의 모습, 특히, 하버 브릿지와 오페라 하우스와 비교되는 바로 앞 집 ...
자세히보기

중식 (한식)

시드니 시내관광

오페라 하우스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건축물의 하나
호주를 대표하는,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건축물 중 하나이다. 1973년에 영국의 엘리자베스 여왕 2세에 의해 정식 개관하였다. 1957년 국제 설계 공모전에서 당선된 덴마크의 건축가 욤 우촌에 의해 탄생되었다. 오페라 하우스의 특이한 모양에 대해 조개껍데기나 혹은 요트의 흰 닻을 형상화시킨 모양이라는 의견이 분분하지만 이와는 달리 오렌지 조각에 의해 창출된 디자인이라는 설이 가장 유력. 내부 관람은 유료 가이드 투어를 이용해야 한다.

■ 건축 구조
오페라 하우스는 전체 길이 185m, 최고 넓이 120㎡, 최고 높이 해발 67m이다. 해저 25m 깊이에 세워 ...
자세히보기
시드니 하버 브릿지
시드니에서 놓칠 수 없는 한 곳, 세계에서 두 번째로 긴 아치형다리
싱글아치(single arch)형 다리중에서는 세계에서 두번째로 긴다리로 시드니항의 상징이다. 해면에서 도로까지의 높이가 약 59m인 이 대형 다리는 마치 옷걸이 같은 모양을 하고 있어서 '낡은 옷걸이'라는 애칭을 가지고 있다. 다리의 전체 길이는 1,149m로 뉴욕의 베이욘 다리 보다 약 60cm짧다. 다리를 지탱하고 있는 파이론 내부를 통해 다리위로 올라 갈 수 있으며, 인도도 있어 북쪽으로 걸어갈 수 있다. 호주 건국 2백주년이던 1988년에 다리의 외곽에 녹색의 조명등을 설치하여 밤이되면 더욱 화려한 빛을 발하고 있다. 젊은이들이 주로 찾는 데이트 코스로 파이론 전망대 4개의 교각 중 시내 남동쪽에 위치한 교각 ...
자세히보기

석식 (선내식)

시드니 썬셋디너 크루즈(트와일라잇 크루즈)
로맨틱한 시드니 하버의 일몰을 바라보며 즐기는 3코스 디너 크루즈
시드니 하버에 마련된 다양한 크루즈 중에 특히 세계인이 반한 달링 하버의 로맨틱한 일출을 배경으로 엔트리, 메인, 디저트 순으로 나오는 3코스 요리를 즐기는 약 1시간 30분이 소요되는 크루즈 투어입니다. 크루즈 내에 요리할 수 있는 다이닝 시설을 갖추고 있어서 레스토랑 느낌으로 세팅된 테이블에 앉아서 기다리면 웨이터나 웨이트리스가 바로 요리한 음식을 서빙해 드립니다. 스파클링 와인이나 플레인 와인, 맥주, 탄산음료 등을 따로 주문하지 않으면 시원한 미네랄워터가 제공됩니다. 탁 트인 야외 갑판에서 석양에 물든 오페라하우스와 하버 브릿지를 배경으로 로맨틱한 사진 촬영을 하려면 사전에 해당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여행하는 계절 ...
자세히보기

투숙호텔안내

조식/중식/석식 안내

  • [조식]호텔식
  • [중식]한식
  • [석식]선내식

13 일차

2017-04-02 (일)

체크아웃

공항으로 이동

조식 (간편식)

중식 (기내식)

2017-04-02(일)07:45시드니 SYD 출발
비행 11시간 05분 KE0122

2017-04-02(일)17:50인천 ICN 도착

투숙호텔안내

  • 숙박없음

조식/중식/석식 안내

  • [조식] 간편식
  • [중식]기내식
  • [석식]

 

쇼핑정보

전 일정 중 총 6회의 쇼핑센터를 방문합니다.

해외 여행시 US$600 초과 구입한 물품은 입국시 관세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 구입하신 물폼은 해외구매의 특성상 교환 및 환불이 쉽지 않으니 신중한 구매 부탁드립니다.
  • 교환 및 환불시 발생하는 수수료 및 소요기간은 해당 쇼핑센터 자체규정에 따릅니다.
    - 카드 결제의 경우 별도의 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으며, 교환 및 환불에 소요되는 비용은 고객 부담입니다.
    - 환불기간은 통상 1~6개월 정도 소요되며, 교환 및 환불에 소요되는 비용은 고객 부담입니다.
  • 물품의 교환 및 환불을 원할 경우 반드시 영수증을 지참하셔야 하며, 개봉 후 사용하거나 훼손된 경우는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물품하자로 인한 경우 제외)
  • 지정된 쇼핑센터가 아닌 곳에서 구매한 물품의 환불은 고객님이 직접 처리하셔야 하오니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호주 2회:
건강식품 : (로얄젤리, 스쿠알렌 등) / 시드니 CITY 근처 / 약 1시간 소요
잡화 : (어그부츠,화장품 등) / 시드니 CITY 근처 / 약 1시간 소요
- 뉴질랜드 북섬 2회:
양모공장 : (이불,카페트 등) / 스카이라인 곤돌라 근처 / 약 1시간 소요
특산품 : (머드제품, 블루베리 추출물 등) / 오클랜드 공항 근처 / 약 1시간 소요
- 뉴질랜드 남섬 2회:
건강식품 : (녹혈 및 초유 제품 등) / 퀸스타운공항 근처 / 약 1시간 소요
토산품 : (마누카꿀, 프로폴리스 등) / 크라이스트처치 CITY 근처 또는 퀸스타운 CITY 근처 / 약 1시간 소요
※ 쇼핑은 총 6회로 진행되시며, 쇼핑품목은 변경되실수 있습니다.

☞ 쇼핑 유의사항
※ 고객님께서 구입하신 물품의 교환 및 환불처리와 관련하여 고객과 쇼핑센터간의 계약사항에 의하여 다음과 같이 처리됨을 알려드립니다.
- 물품의 교환 및 환불은 고객님께서 귀국 후 또는 물품 수령 후 14일 이내에만 가능합니다.
- 교환 및 환불은 물품의 쇼핑센터도착시점으로부터 7일 ~ 30일정도가 소요되며, 카드로 구입시에는 환율차이에 따라 환불금액이 달라 질 수 있습니다. 카드결제 반품시 환불 수수료가 5% 청구됩니다. 즉, 총 반품금액의 5%가 공제되어 처리됩니다.
- 식품, 건강식품 등: 개봉하시거나 복용중이신 제품의 단순변심에 의한 환불처리는 불가합니다. (단, 제품으로 인한 인체의 부작용이 발생한경우 진단서등 증명서류를 첨부하여 주시면 환불처리 가능합니다.)
- 일반제품 : 포장 개봉후 제품 불량 발견시 교환 및 환불처리 가능하나, 사용하신 제품의 단순변심에 의한 교환 및 환불처리는 불가합니다. (단, 제품으로 인한 인체의 부작용이 발생한 경우 이를 증명하는 관련 증명서류를 첨부하여 주시면 환불처리 가능합니다.)

'해외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피지 둘째날  (0) 2017.04.08
피지여행 첫날  (0) 2017.04.04
요꼬하마와 차이나타운  (0) 2016.11.04
도꾜도청 전망대와 하코네  (0) 2016.10.28
신주꾸에서 점심 긴자와 동경탑  (0) 2016.10.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