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야기 모음방

2007 당신의 코디

새로운 시작이다. 다사다난했던 06년에게 보내는 이별은 뒤로 하고, 다가올 07년을 조금쯤 발랄하게 연출해보면 어떨까?

골드 컬러(gold color)
컬러라는 측면에서 07년의 가장 주목해야 할 부분은 Gold이다.
블랙과 화이트에 어우러지는 골드의 등장은 좀 더 고급스러우면서도 과감한 색의 배합을 만들어 낸다. 패턴은 전반적으로
초미니가 강세일 전망이며 벌룬형의 아우터스커트도 꽤 많이 보일 전망이다.



banding 처리된 zip-up형 롱가디건은 시원시원하면서도 날씬해 보일 수 있는 모습이다. 하체가 예쁠 경우 skinny와 코디가 된다면 좋을 듯 화이트와 골드만으로는 색감이 가벼워 보일 수 있으므로 무게의 중심을 하체쪽으로 잡아준다. 어두운 브라운 계열의 부츠. 쉬크하면서도 스포티한 느낌이 활동성에도 큰 편안함을 줄 수 있다.

2. 네이비 컬러 (navy color)



연말과 신년에 많은 파티를 생각하면 2번과 같은 코디도 생각해볼 만 하다. 가슴이 깊게 파인 엘레강스한 원피스살짝 러프가 들어간 블라우스릴 매치 시킨다. 골드와 함께 등장할 네이비 계열의 색상은 어두운 블루이다. 조금쯤 두꺼운 원단이나 새틴이면 밝은 색의 블라우스와 잘 어울릴 듯. 디자인의 포인트를 베이지색 허리벨트로 잡아줘 우아한 느낌을 살려준다. outer로는 허리라인 위로 오는 길이의 짧은 모피코트정도면 더더욱 엘레강스한 멋을 만들어낼 수 있을 듯.

3. 블랙컬러(black color)



현재 가장 사랑받고 있는 블랙.
단정한 트렌치 코트도 괜찮지만 볼레로쟈켓미니스커트로 섹시함을 더해보면 어떨까.

스크랩
글쓰기 답글 인쇄 최신목록 | 목록

'이야기 모음방' 카테고리의 다른 글

봄을 기다리는 온실속의 꽃들  (0) 2007.01.23
유명 인사들의 고스톱  (0) 2007.01.19
퀑사냥 즐기고 가세요  (0) 2007.01.15
한국의 산야초  (0) 2007.01.14
부여 궁남지의 연꽃  (0) 2007.01.13